본문 바로가기

Blog/돈벌어서 뭐해 맛난거 먹지

노원 맛집 - 냉면과 돈까스의 환상 조합, 나승준 함흥냉면

노원에 살면서 네번 이상 방문한 맛집입니다. 물냉면과 돈까스의 조합이 정말 환상적인 가게입니다. 저 뿐만 아니라 저희 와이프도 정말 좋아하는 노원 맛집입니다. 냉면과 돈까스 조합이 생소하세요? 먹어 본 사람은 아는 환상적인 조합입니다.

나승준 함흥냉면
메뉴판
메뉴판
메뉴판

냉면, 돈까스, 돈부리 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. 전 물냉면과 기본+매콤 반반 돈까스의 조합을 추천합니다. 혹은 해장냉면과 기본+크림 반반 돈까스 조합도 좋습니다. 냉면을 직접 만들어서 내려서 그런지 면이 정말 쫄깃쫄깃합니다. 전 물냉면과 기본+매콤 반반 돈까스를 주문 했습니다.

수제 냉면
기본+매콤 반반 돈까스
부드럽고 바삭한 돈까스
물냉면

물냉면의 육수는 정말 깊고 담백합니다. 냉면 전문점의 냉면 육수보다 훨씬 맛있습니다. 제 입맛에는요. 냉면 육수가 이렇게 깊은지 처음 느꼈습니다. 정말 시원하고 맛있습니다. 돈까스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. 소스도 냉면과 정말 잘 어울립니다. 그리고 돈까스와 같이 주는 우동 국물과도 참 잘어울립니다.

돈까스와 우동 국물

한 번 먹으면 쉽게 잊혀지지 않는 조합입니다. 동네 주민들 사이에선 입소문이 낫는지 매장에도 손님이 많고 배달의 민족 주문이 계속해서 들어온 걸 볼 수 있었습니다. 노원에서 특별한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한 번 드셔보시기 바랍니다. 자신있게 추천합니다~