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가성비 좋은 배드민턴화 추천 요넥스 SHB-60U 후기


배드민턴 처음 입문 하시는 분들, 처음부터 비싼 배드민턴화 구입하기 부담 스러우시죠.


그래서 저렴하면서 편안하고 디자인도 예쁜 배드민턴화 요넥스 SHB-60U를 소개합니다.


가격은 인터넷 최저가 49000원에 형성 되어 있네요. 저는 사이즈가 없어서 홈플러스에서 구매를 했는데


신규 가입 회원 할인으로 48,400원에 구매했네요! 개이득!




배송 박스를 벗겨내면 이렇게 요넥스 정품 박스가 나타나내요~



신발 주머니를 함께 보내주셨네요! 사장님 센스!




정면 샷 입니다. 얼핏 보면 농구화 같기도 하고 샤프해 보이는게 괜찮은 디자인 입니다.




측면에는 요넥스 마크도 있습니다! 예쁘네요 크크


블루와 레드가 있는데 제 눈에는 레드가 압도적으로 예뻐서 레드로 구매했습니다.




밑창은 역시 고무입니다.




신발 안쪽을 살펴보니 깔창과 신발 본체라고 해야하나요?


암튼 신발과 깔창을 고무가 연결하고 있어서 발목을 움직이는 힘을 줄여 주는 것 같습니다.


점프를 하거나 앞으로 나갈 때 고무가 깔창을 당기면서 발목에 부하를 줄여 주는 거죠


사용해 본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당.




다 좋은데 안쪽 실 마감이 아쉽네요.


실밥이 튀어나와 있는게 좀 거슬리네요 ㅋㅋㅋ


계속 풀어질까봐 끊어내지 않고 그냥 냅뒀습니다.




착샷입니다.


처음 신자마자 딱 느낀점은 쿠션이 발목을 강하게 잡아주고 있다는 겁니다.


발목이 약한 편이라서 운동할 때 늘 신경쓰는데 이 녀석이 발목이 잡아주는게


든든하다고 해야 할까요 아무튼 좋은 느낌 이었습니다.



화이트와 레드의 조합이 검은 바지와 잘어울립니다.


사이즈는 정사이즈에서 한 치수 여유롭게 해주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.


평소에 쓰는 단화는 270사이즈를 신지만 SHB-60U는 275mm를 주문 했습니다.


크지도 않고 딱 맞아서 좋네요


사이즈 고민하시는 분들 참고하세요. 평소에 신으시는 단화가 (운동화 제외) 딱 맞는다면


그 보다 한 치수 큰걸로 주문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.



이상 발목을 꽉 잡아주는 가성비 좋은 배드민턴화


요넥스 SHB-60U 후기였습니다.


댓글은 블로거에게 큰 힘이 됩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