5 Senses [오감]

오만것에 대한 기록

오감이 Photo/소니 A6000 .

점심 식사를 마치고 사무실로 들어가는데 병원 앞 횡단 보도가 북적거린다. 무슨 일인가 하고 지켜보았다. 신호가 파란 불로 바뀌자 여러명의 사람이 달려 나가더니 춤을 추기 시작했다! 춤사위가 예사롭지 않았다. 알고 보니 발레를 하는 사람들의 깜짝 공연인 듯 했다. 

부랴부랴 사무실에 가서 마침 출근할 때 챙긴 카메라를 들고 나섰다. 공연을 할 발레단은 횡단 보도 앞에서 파란불이 켜지기 만을 기다리고 있었다.


SONY | ILCE-6000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640sec | F/4.5 | +0.30 EV | 32.0mm | ISO-100


SONY | ILCE-6000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640sec | F/4.5 | +0.30 EV | 32.0mm | ISO-100


고운 선이 움직이기 시작하고 사람들의 박수가 이어졌다. 15초의 짧은 신호 동안 횡단 보도 위에는 백조의 호수가 펼쳐졌다. 무료했던 평일의 점심시간에 큰 즐거움을 주


었다. 사실 예술과 문화에 대해서는 문외한이다. 그렇지만 한 가지 확실한건 예술은 우리 삶을 더욱 윤택하게 한다는 것이다. 평범했던 일상이 예술로 인해 특별한 날이 되었다.


SONY | ILCE-6000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320sec | F/6.3 | +0.30 EV | 32.0mm | ISO-100

SONY | ILCE-6000 | Aperture priority | Pattern | 1/320sec | F/6.3 | +0.30 EV | 32.0mm | ISO-100

SONY | ILCE-6000 | Shutter priority | Pattern | 1/640sec | F/4.0 | +0.30 EV | 32.0mm | ISO-100
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6 Comments
  • BlogIcon Normal One 우와.. 대학로다운(?) 퍼포먼스네요 ㅎㅎㅎ

    그나저나, 오랜만에 왔더니 스킨이 달라졌네요? ㅎㅎ
    블로그 분위기랑 잘 어울립니다 :)
    2017.07.02 20:49 신고
  • BlogIcon 오감이 앗 스킨이 바뀌었나요?ㅋㅋㅋ 한동안 블로그에 손 땠었는데ㅠ
    오랜만에 오셔서 조금 햇갈리셔나봐요 ㅋㅋ 제가 더 열심히 활동할께요ㅠ
    2017.07.10 20:51 신고
  • BlogIcon Normal One 아... 제가 원체 활동을 안해서 ㅜㅜ 제가 착각했나봅니다 ㅜㅜ.... 2017.07.10 23:01 신고
  • BlogIcon 친절한민수씨 대학로인가요?
    안그래도 문화가 많은곳인데.... 좋은곳에서 일하십니다 ㅋ
    2017.07.03 18:06 신고
  • BlogIcon 오감이 ㅋㅋㅋ 문화는 많은데 구경하러 나갈 시간이 없네요ㅠ 요새 왜이리 바쁜지 민수님 블로그 구경 갈 시간도 없네요
    출퇴근길 인스타그램으로 소식 접해 듣고 있습니다!
    2017.07.10 20:52 신고
  • BlogIcon 첼시♬ 15초라는 짧은 시간인데 이렇게 깔끔한 동작이라니...!
    그 동안 퍼포먼스 연습을 열심히 하고 동선을 맞췄을 거라는 생각이 먼저 듭니다. +_+
    체중이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몸놀림이 가벼워보여요. :D
    2017.07.23 13:39 신고

ABOUT

오감으로 느낀 모든 것을 기록으로 남기는 블로그.

놀러오세요

발이 닿지 못하는 사람은 허벅지가 저리겠다

A photo posted by Chanjoo Lee (@lee_chanjoo) on